금융 >

기업銀,캐시백·주유 특화 ‘좋은 카드’ 출시

기업은행(은행장 조준희)은 캐시백과 주유 할인에 특화된 ‘참! 좋은 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카드는 캐시백과 금융서비스에 특화된 ‘참! 좋은 카드-캐시백&적금’과 주유 할인 서비스에 특화된 ‘참! 좋은 카드-365il(삼육오일)’로 구성됐다.

참! 좋은 카드-캐시백&적금은 이용금액에 대해 건별로 최고 1.5% 캐시백을 제공하고 캐시백을 적금으로 이체하면 연 10%의 금리를 준다. 특히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은 캐시백 적금 대신 최고 50만원까지 금융 선포인트로 대출 원금을 상환할 수 있다.

또 GS칼텍스 이용시 리터당 60원, 영화관람시 2000원, 휴대폰 이용료 3% 등의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백화점 및 할인점 결제시 무이자 할부는 물론 놀이공원, 항공, 여행, 렌터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할인 혜택을 준다.


참! 좋은 카드-365il은 SK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최고 200원에 상응하는 ‘365il 포인트’를 제공하는 한편 국내 이용금액의 최고 0.8%까지 365il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다음 주유시 쌓인 포인트 만큼 이용금액이 자동 할인된다.

부가서비스로 엔진오일 교환시 2만5000원 할인, 자동차보험료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jschoi@fnnews.com최진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