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강남인강, 중학생 대상 겨울방학 공부법 무료 특강 오픈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이하 강남인강·구청장 신연희)은 중학생을 위한 겨울방학 공부법 무료 특강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강남인강 중등부 대표 강사들이 예비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각 과목 별로 겨울방학 동안의 공부법을 소개하는 강좌다. 집중이수제 대비는 물론 수학 기초, 영문법 등 각 학년 별로 필요한 학습에 대해 상세히 알려줘 중학생들이 새 학년 대비 공부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특강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강남인강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손쉽게 수강할 수 있어 특강을 개설한지 일주일도 안돼 1000명이 넘게 수강할 정도로 중학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강은 오는 2월 28일까지 수강 가능하다.

강남인강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포함해 새 학년이 시작되기 전까지 약 두 달 가량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새 학년 성적이 좌지우지 되는 만큼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새 학년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며 "무료 특강인 만큼 기존 회원뿐 아니라 많은 중학생들이 이번 특강을 듣고 새 학년 학습 계획을 꼼꼼히 세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전화는 1577-9100.

art_dawn@fnnews.com 손호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