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이하 강남인강·구청장 신연희)은 중학생을 위한 겨울방학 공부법 무료 특강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강남인강 중등부 대표 강사들이 예비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각 과목 별로 겨울방학 동안의 공부법을 소개하는 강좌다. 집중이수제 대비는 물론 수학 기초, 영문법 등 각 학년 별로 필요한 학습에 대해 상세히 알려줘 중학생들이 새 학년 대비 공부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특강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강남인강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손쉽게 수강할 수 있어 특강을 개설한지 일주일도 안돼 1000명이 넘게 수강할 정도로 중학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강은 오는 2월 28일까지 수강 가능하다.
강남인강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포함해 새 학년이 시작되기 전까지 약 두 달 가량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새 학년 성적이 좌지우지 되는 만큼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새 학년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며 "무료 특강인 만큼 기존 회원뿐 아니라 많은 중학생들이 이번 특강을 듣고 새 학년 학습 계획을 꼼꼼히 세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전화는 1577-9100.
art_dawn@fnnews.com 손호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