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3M 리트만 청진기, ‘제2회 리트만 베스트룩 콘테스트’ 개최

3M 리트만 청진기, ‘제2회 리트만 베스트룩 콘테스트’ 개최

한국쓰리엠은 리트만 청진기 브랜드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의대생 및 의학전문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2회 리트만 베스트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콘테스트는 4월 1일부터 5월 1일까지 3M 리트만 청진기 페이스북(http://ww.facebook.com/3mk.littmann)을 통해 진행되며, 방문자들의 온라인 투표와 심사위원의 평가를 통해 남녀 모델 각 1인을 선정한다.

이번 콘테스트로 선정된 각 모델에게는 2013년 한 해 동안 리트만 청진기의 광고 모델 및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100만원의 장학금과 50만원의 소속학과 MT 지원금, 3M 리트만 스타일 인헨스먼트 라인 제품 1개 등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지원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4월 29일까지로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3M 리트만 청진기 페이스북에 청진기를 착용하고 있는 자신의 사진과 함께 간단한 소개글을 게재해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4월 1일부터 5월 1일까지이며, 최종 선정된 모델은 5월 3일 브랜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국쓰리엠 의료사업팀 오기원 팀장은 "지난 해에 실시된 제1회 리트만 베스트룩 콘테스트는 의대생 및 일반인들로부터 약 5000여건에 달하는 투표회수를 기록하는 등 매우 큰 호응을 얻었다"며 "리트만 브랜드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개최되는 이번 콘테스트 역시 젊고 감각 있는 의대생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향후 리트만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