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은 문제성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네버세이굿바이 리얼퍼포먼스'(이하 네버세이굿바이, 사진) 샴푸와 토닉을 23일 출시했다.
네버세이굿바이는 특허물질인 P-1-P(Phytosphigosine-1-Phosphate)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문제성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이다. 지루성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샴푸와 모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토닉 등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네버세이굿바이 샴푸/토닉의 주성분인 P-1-P는 탈모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특허를 받은 물질로, 국내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국내최초 줄기세포치료제 개발회사인 메디포스트의 제대혈 줄기세포배양액은 다양한 성장인자들을 함유하여 문제성 두피를 효과적으로 개선시킨다.
특히 네버세이굿바이 샴푸는 피지선의 과도한 분비를 진정시키는 징크피리치온 성분을 함유하여 탈모 증세가 있는 사람의 대다수가 겪는 지루성 두피 및 비듬을 효과적으로 완화한다. 샴푸와 함께 출시된 네버세이굿바이 토닉의 휴먼펩타이드인 SH-polypeptide-9 성분은 혈관 내피의 세포 형성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모발이 자라는 환경을 조성한다. 네버세이굿바이는 샴푸 300mL, 토닉 30mL의 용량으로 가격은 샴푸, 토닉 각각 4만5000원으로 전국 피부과 병·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