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주최 ‘부동산CEO특강’ 개설

서울사이버대(www.iscu.ac.kr, 총장 강인) 부동산학과는 오는 11월 2일부터 12월 14일까지 '부동산CEO특강'을 개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강의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4주간 실제 부동산 실무전문가의 강의로 이루어진다.

이번 특강은 부동산시장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보다 전문적인 시각에서 부동산 시장을 전망해보고 부문별 투자전략을 모색해보는 기회를 가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더불어 부동산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에게 보다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학습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특강의 중심주제는 '부동산의 오늘과 내일'이며, 최민성 델코리얼티그룹 대표이사, 정재연 삼성에버랜드 파트장, 박래익 GE자산관리 대표이사, 신종웅 DTZ Korea 회장, 정기영 한국부동산투자연구원 원장, 이태호 삼일회계법인 전무, 박원갑 박사, 이혜경 ㈜피엔알시스템 대표이사, 김현석 STS개발㈜ 대표이사, 장현수 ㈜종합건축사 모아아키 대표이사, 서성만 사장 등 최고의 부동산실무전문가들이 강연한다.

강의는 △호텔산업의 현황 △50년 후 미래도시 상상하기 △자산관리(11월 2일) △자산운용업계의 현황과 전망△해외부동산 투자시장의 현황과 전략 △주택임대관리업의 이해 및 시장환경(11월 16일) △대동강의 기적 △부동산 힐링과 행복을 찾는 지혜 △인생벤처경영(11월 30일) △부동산개발사업의 성공전략(상업용부동산을 중심으로) △골프장 개발과 향후 전망(12월 14일) 등으로 진행한다.


부동산CEO특강에 관심 있는 일반인은 물론 서울사이버대 재학생 및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수강신청은 서울사이버대학 부동산학과 홈페이지(estate.iscu.ac.kr)에서 가능하다. 비용은 4주간의 교재비와 간식비 등을 포함하여 총 3만원이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김동환 학과장은 "부동산학은 이론교육뿐 아니라 부동산 현장전문가의 목소리를 들으며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향후 미래를 읽는 안목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특강은 내년도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고 부문별 투자전략을 모색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02)944-5058,5059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