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9초수능영어독해법’, 예비고3 위한 완벽 수능영어공부법 제시

11월 7일 2014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현재, 고3 수험생들은 물론 예비고3학생들 역시 2015년 수능준비로 바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내년에 치러지게 될 수능부터는 영어영역의 경우 수준별 수능이 폐지되고 A형과 B형으로 통합되어 더욱 예비고3 수험생들의 걱정이 앞서고 있는 상황이다.

2015년 시행 될 수능 영어영역에서는 듣기문항이 17문항으로 5문항이 줄어들고 독해문항은 28문항으로 5문항이 늘어난다. 때문에 수준별 영어 B형과 문제의 난이도가 비슷한 수준일 것이라고 수능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다.

아직 시간의 여유가 있는 만큼 수능을 위한 체계적인 전략을 세워야 한다는 것이 수능전문가들의 조언이다. 뿐만 아니라 수능전문가들은 예비고3들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지속적인 동기부여와 흔들리지 않는 마음가짐이라고 이야기 한다. 시간의 여유가 있는 만큼 기초와 취약과목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이니 지금부터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얘기다.

제대로 된 수능영어공부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풀클래스 9초수능영어독해법 김문석 대표는 “예비고3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11월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성적의 정도를 확인해보고 다가올 겨울방학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영어영역의 경우 A형, B형 수준별 수능이 폐지 되었기 때문에 기초 어휘와 독해에 초점을 두어 공부하는 것이 특히 중하위권 학생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9초수능영어독해법은 수능에서 나오는 유형별 기술로 예비고3들이 문제에 적용 가능한 독해기술을 가르쳐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의만 보고 끝이 나는 것이 아닌 직접 11월모의고사나 수능에서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일반 강의와는 다른 점이다.

김문석 대표는 “이번 11월모의고사부터 신경을 써서 공부해야 하는 예비고3들에게 9초수능영어독해법이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9초수능영어독해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나 정보는 카카오스토리에서 영풀클래스 소식받기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