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동아제약,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 착한 가격 이벤트

동아제약,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 착한 가격 이벤트

동아제약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G마켓과 함께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착한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온라인 판매 가격에서 20~30% 할인해 제공함으로써 요실금 등의 배뇨장애를 겪고 있지만 경제적인 부담으로 사용이 어려웠던 성인 환자들의 일상생활에 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아텐토'는 고품질의 소재 사용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 전면 통기성시트 적용으로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입체적인 샘 방지 밴드 적용 및 흡수체에 냄새 제거 성분을 첨가해 사용시 새거나 냄새 나는 걱정을 줄여 기능성을 높인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착한 가격 이벤트로 구입할 수 있는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 제품은 팬티형(슬림형/사각슬림형/장시간용), 테이프형, 패드형(팬티용/취침용/일자형/묽은변용) 등 모두 20종이며 스스로 착용이 가능한지 여부와 배뇨량, 신체 치수 및 성별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팬티형은 2만6000원에서 1만9000원으로, 테이프형은 2만5000원에서 1만9000원으로 할인 판매된다.
또한 패드형은 1만7000원에서 1만2000원으로 할인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텐토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성인용 기저귀로 배뇨장애로 불편을 겪는 노인들의 편안한 실버라이프를 위해 적합한 상품"이라며 "이번 착한 가격 이벤트가 경제적 부담 때문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분들에게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에 구입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보온병을, 3만원 이상 구입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건강기능식품인 동아 오메가-3 프리미엄을 선물로 증정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