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조루증은 증상 자체가 주관적이라 뚜렷한 기준은 없다. 때문에 지속적으로 증상이 나타난다면 비뇨기과를 찾아 문진과 상담을 통해 조루수술이나 약물치료, 심리치료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미국에서 특허 받은 ‘3S내시경적 음경확대수술’로 조루증은 물론 발기부전, 확대까지 복합적인 시술이 가능해 졌다.
0.5㎝ 정도의 작은 절개부위를 통하여 진피조직과 프리미엄급 지방조직 그리고 성장인자를 추출하여 적절히 배합해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술 후 흉터나 염증 등 부작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본인의 체내 자가조직을 이용하는 시술인 만큼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음경확대가 가능하다. 생착률을 극대화시킨 시술이라 확대된 음경이 줄어들지 않고 거의 평생토록 유지된다.
‘3S내시경적 음경확대술’은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no Scar),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후 한번의 내원으로 치료가 끝나고(Simple), 부작용 없이 안전한(Safe) 시술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3S내시경적 음경확대술’은 남성수술전문 퍼스트비뇨기과 김재영원장이 개발하여 이미 미국 특허를 획득해 대한민국 남성의학의 우수성을 널리 세계에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퍼스트비뇨기과에서는 고객 만족 평생주치의 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첫 번째는 17년간 음경확대 시술을 수천 건 이상 직접 집도한 비뇨기과전문의 김재영 원장이 모든 남성수술을 직접 집도한다는 점이다. 두 번째는 평생보장 책임시술제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