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연구개발 및 판매 기업 엔제이와이생명공학이 탈모방지 및 두피개선 전문 제품 '아벨모 헤어토닉' 출시 기념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약 15년간 탈모만을 연구해 온 엔제이와이생명공학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탈모 및 두피 개선 브랜드 아벨모 라인의 첫 번째 제품이다. 아벨모는 라틴어로 생명력을 뜻하는 'ABEL'과 털'모(毛)'의 합성어로, 머리카락과 두피의 오랜 건강을 의미하고 있다.
지난 11일 본격 시판된 아벨모 헤어토닉의 베이스 물질은 국립강원대학교 동물생명공학과 박병성 교수가 주관하는 지질의생명연구팀에서 발모효능을 연구하는 전임상테스트를 거쳤다. 추후 임상테스트 및 연구결과는 해외 유명 의학학술지 등에 기재될 예정이다.
아벨모 헤어토닉은 천연식물추출물의 고농축 영양성분이 두피 진피층까지 투과해 트러블과 모근의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탈모방지와 양모를 촉진하는 등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해준다. 또한 천연성분의 항염 및 항균 작용을 통한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외부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각종 두피 트러블과 비듬, 가려움증 해결도 돕는다.
엔제이와이생명공학 노가영 대표는 "아벨모 헤어토닉은 기존 탈모치료 의약품과 달리 이상발모, 성기능장애, 피부발진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뿐만 아니라, 특히 14일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탈모증상이 약 99% 개선되는 것을 전임상테스트를 통해 확인했다"며 "탈모와 두피질환으로 고민하는 많은 이들의 스트레스를 해결해 주고,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엔제이와이생명공학은 이번 아벨모 헤어토닉 출시를 기념해 정품 매 시 정품 50mL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이벤트 진행 기간 중 증정용 제품을 우선 사용 후 2주(14일) 내 탈모방지효과가 없을 경우(탈모 증상이 그대로인 것 같은 느낌 등)에는 100% 환불해준다. 또한 탈모방지 및 두피개선 브랜드 '아벨모' 라인은 이번 출시 제품인 헤어토닉을 비롯해 아벨모 샴푸액, 스칼프 앰플, 눈썹 에센스(겉눈썹)로 구성돼 있으며, 나머지 제품들은 이달 말 선보일 예정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