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해커스어학원, 김동영 대표강사 '토익 단기 고득점 비법' 특강

해커스어학원은 오는 19일 오후 2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토익 대표 강사인 김동영 강사의 특강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6일 토익시험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10월 '해커스 프리미엄 토익특강' 강의로 '단 2시간 만에, 점수 상승의 기적!'이라는 주제 아래 단기간에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번 특강에서는 토익RC 빈출 문제의 유형별 출제의도 비법을 공개하고 자주 헷갈리는 토익 문법과 어휘를 정리한다. 또 변형 문제의 패턴 공략법을 통해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한다. 자주 나오는 토익시험문제 경향을 반영한 '토익 시크릿 문제'를 풀고 리뷰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문제풀이 하나에도 모든 기출포인트를 완벽정리하고, 김동영 강사의 만능 토익 솔루션을 통해 실전응용력을 높여 수험생의 단기간 토익 점수향상을 도와줄 전망이다.


이번 특강을 진행할 김동영 강사는 20년에 걸친 토익 연구자료를 통해 다음 토익시험 문제를 예측하기로 유명하다. 올해 여름방학 동안(7-8월) 누적 현장 수강생이 3000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는 "스타강사인 김동영 강사가 2시간 동안 프리미엄 토익특강을 진행하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방대한 수업 자료와 체계적인 스터디, 그리고 퀄리티 높은 강의를 제공해 2달만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