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메가잉글리시 'IELTS 응시권 패키지' 오픈

메가스터디의 영어학습 전문 사이트인 메가잉글리시(www.megaenglish.net)가 아이엘츠 온라인 강좌와 실제 시험 응시권(영국문화원 주관)을 결합한 'IELTS 응시권 패키지' 서비스를 최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아이엘츠(IELTS)는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 취업을 원하는 응시자들의 영어 사용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국제공인영어능력평가 시험으로 국내에서는 영국문화원과 IDP에듀케이션이 본 시험을 주관하고 있다.

영국문화원과의 비즈니스 파트너 계약을 맺고 특별 기획한 'IELTS 응시권 패키지'는 메가잉글리시 스타강사 줄리정의 아이엘츠 강좌와 실제 아이엘츠 응시권을 결합하여 구성한 서비스다.
실전 코스, 최종점검 코스 등 다양하게 구성된 아이엘츠 온라인 강좌 코스를 정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 신청 시 실제 아이엘츠 응시권(응시료 포함)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메가잉글리시는 오는 12월20일까지 'IELTS 응시권 패키지'를 신청한 학생 선착순 20명에게 영국 캠브리지 대학(아이엘츠 출제기관)에서 출간한 'TOP TIPS FOR IELTS Academic'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잉글리시 사이트(www.megaenglish.net)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1544-7055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