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의 달·창간 24주년 기념
교원그룹의 초.중생 대상 과학전문잡지 '과학소년'은 창간 24주년 기념 및 과학의 달을 맞아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들이 과학의 원리를 재미있게 터득하고, '2015년 문.이과 통합형 교육과정'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학잡지를 구독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과학소년 사은행사는 이달 동안 1년 이상 정기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과학 원리 화보집인 '돌고 도는 과학'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돌고 도는 과학'은 교과서 필수 내용이자 각종 대회와 과학 시험에서 출제 비중이 높은 핵심 순환 개념 8가지를 체계적으로 소개한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실감나는 일러스트와 흐름도를 통해 어려운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복잡한 순환 과정을 직접 만들어 보는 'DIY 팝업 모형 만들기'로 좀 더 흥미롭게 학습하도록 도와준다.
또 사은행사 기간 동안 과학소년과 논술전문잡지 위즈키즈를 동시에 구독 신청하면, 'why 한국사 100+100'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why 한국사 100+100'은 한국사 교과서 핵심 주제 100가지와 시험에 꼭 나오는 헷갈리는 역사 문제 100가지를 다룬다.
회사 관계자는 "과학소년은 교과서 내용은 물론 실생활과 연관된 다양한 과학 콘텐츠를 소개해 아이들이 과학에 대한 호기심을 길러주고 자신감을 갖게 해준다"며 "'줌인 과학 직업', '주니어 큐레이터' 코너 등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과학소년 및 사은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freesam.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독 문의는 고객센터(1577-6688)로 하면 된다.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