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한갑수 기자】 인천정보산업진흥원은 오는 9월에 개최하는 '2015 인도 전자부품박람회(electronica India 2015)'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인도 전자부품박람회는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전자부품 박람회인 'electronica'의 인도 시리즈 전시회로 오는 9월 9~11일까지 3일간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 주요 기업들이 참가해 반도체 및 임베디드시스템, 전원공급장치 등 전자부품 관련 정보와 서비스 등을 선보이는 전시회이다.
진흥원은 올해 처음으로 참가하는 동 전시회에 한국관을 구성하고, 수출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사전 현지 바이어 발굴 등을 강화하여 참가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밀착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진흥원은 이번 전시회를 인도와의 포괄적 경제동반자협정(CEPA) 체결 이후 국내 기업의 인도 진출 전망이 한층 밝아진 가운데 거대한 인도시장에 진출을 위한 최적의 전시회로 판단하고 있다.
진흥원은 참가기업 성과를 극대화를 위해 부스 참가비 지원을 비롯 전시회 참가를 위한 맞춤형 지원을 강화함으로써 참가기업의 성과를 극대화 하는데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사후 지원을 계획 하고 있다.
참가기업 모집기한은 6월 5일 오후 6시까지로 온라인으로(bizok.incheon.go.kr 및 sme-expo.go.kr)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정보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inis.or.kr)를 참고하면 된다.
kapsoo@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