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는 수능 인터넷 강의 전문 사이트 스카이에듀의 논술, 면접 등 대학별 고사 강좌 파트와 언어·논술 사이트 논단기를 통합해 '스카이에듀ⅹ논단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다량의 합격 답안과 불합격 답안을 분석해 쌓은 논단기의 논술 합격 노하우와 대치동 스타 강사진 그리고 스카이에듀만의 대학 별 논술, 면접 등 시험 정보를 더해 논술 교육 전문 사이트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스카이에듀ⅹ논단기는 대치동 인문논술 1위 김윤환, 대치동 누적 합격생 1위 황민, 수리논술 1위 손광균 등 최고의 논술 강사진의 대학 별 맞춤형 논술 강좌를 제공한다. 또한 자필은 물론 음성과 동영상을 이용한 멀티미디어 첨삭 서비스와 대학별 맞춤 합격정보, 입시 특강 동영상도 선보인다.
기존 논단기와 스카이에듀 대학별 고사 파트 강좌는 7월 7일부로 판매 종료됐다. 기존 스카이에듀 대학별 고사 강좌와 논단기 강좌 수강생들은 스카이에듀ⅹ논단기에서 간단한 인증 절차 후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스카이에듀ⅹ논단기는 기존 스카이에듀 회원과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최신 논술 합격생을 분석한 논술 단기 고득점 비법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치킨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카이에듀 김진우 대표는 "이번 통합은 누적 합격생 수 7500명에 달하는 논단기의 최고 강사진과 스카이에듀의 대학별 고사 서비스의 만남이어서 논술 교육에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대치동 학원가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특화된 학습시스템을 온라인에 구현해 수강생들에게 보다 양질의 논술 강의와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