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진학사, '2016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진학사는 오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에서 '2016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진학사는 정시모집 기간 동안 11회 연속 전문대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해왔으며, 이번 박람회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후원으로 열리는 첫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다.

전문대학 전체모집인원의 84%를 수시모집으로 선발하는 만큼 수험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수시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명지전문대학, 서일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 동서울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등 전국 60여 개 유명 전문대학이 참가하며, 대학 교직원과의 1:1 입시 상담은 물론 대학 및 학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방문객 500명에게 음료를 제공하고, 사전예약 후 방문한 수험생 중 매일 50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날 오후 4시까지 홈페이지(2n3.jinhak.com)에서 사전예약하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으며, 전문대학 박람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2n3jinhak)에서 현장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같은 기간 코엑스 C2~C4홀에서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주최 국내 최대 진로·직업 체험 박람회인 '2015 대한민국 전문대학 EXPO'가 열린다. 64개 대학에서 운영하는 92개의 직업체험관을 통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학과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