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서울대학교 SNU공학컨설팅센터,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지원 심포지엄 연다

서울대학교 SNU공학컨설팅센터,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지원 심포지엄 연다

2015 중소기업 기술사업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중견기업들에게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는 기술사업화에 대한 내용을 보다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서울대학교 SNU공학컨설팅센터는 오는 9월 10일, 서울 롯데시티호텔구로 4층에서 중소, 중견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술사업화 서비스 지원사업 심포지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서울대학교 교수들 외 델타텍 코리아, 특허법인 이룸, 이디리서치 등의 관계자들을 초청해 기술사업화에 대한 주제 발표 및 기술사업화 지원사업 소개까지 기술사업화 성공을 위한 다양한 내용들이 전개될 예정이다.

심포지엄에 초청된 전문가들은 정부의 기술사업화 지원 사업을 소개하고 서울대학교 보유 기술 소개 및 불황기 기업 성장을 위한 기술혁신 전략, 기술사업화의 특허 이슈와 대응전략, 기술사업화 마케팅 사례와 성공전략 등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기술사업화 지원이 필요한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전문가를 통한 1:1 기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현장 부스도 운영한다. 기술 애로사항 상담은 사전 등록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서울대SNU공학컨설팅센터 한동신 전문위원은 “중소기업 기술사업화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보다 현실적인 대책을 마련하고 중요 정보들을 한자리에서 제공하기 위해 심포지엄을 기획했다”며, “전문가들을 통해 구체적인 정보들을 확인하고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15 기술사업화 서비스 지원사업 심포지엄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오는 9월 9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술사업화 서비스 지원 사업 마이크로 사이트( http://www.tech-connect.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전화: 02-880-4193, 4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