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전통시장 할인 이벤트
우리카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이용이 많아지는 전통시장과 주유소, 영화관 등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전통시장에서 푸짐한 추석 준비가 가능하도록 이달 30일까지 전통시장 이용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우리카드로 전통시장 1만원 이상 결제 시 1인당 최대 1만원이 할인된다.
귀성길 주유비 지원과 차량정비도 가능하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주유 및 차량정비 업종 이용 개인 고객은 업종별 이용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주유와 차량정비 업종 모두에서 각각 10만원 이상 이용 시 1등은 1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2등은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 3등은 3만원 상당 주유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주유 또는 차량정비 업종에서 1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1등은 5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3만원 상당 주유상품권과 1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추석연휴 CGV 1+1 영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26일부터 29일까지 추석연휴 기간동안 추첨을 통해 2만명이 모바일로 1+1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추석 시즌 전가맹점에서 개인카드 이용 회원들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도 진행해 조금이나마 결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비가 많아지는 전통시장이나 주유업종, 영화관 등의 가맹점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혜택과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신용카드 결제 무이자 할부 행사도 이달 말까지 진행중이어서 잘 활용하면 보다 유용하고 폭넓은 혜택으로 알뜰한 추석 연휴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