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은 오는 2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2016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미국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 복수학위 MBA 입학설명회'를 연다. 특히 이번 입학설명회는 동문 회장단이 예비 입학생들을 위해 고민해결사로 나서 눈길을 끈다.
일일 멘토로 나서는 미국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 복수학위 MBA 동문으로는 이건춘 스타캠퍼스 대표, 이유용 티유브이슈드코리아 전무, 송현진 크레비전 아이앤티 대표, 윤효춘 코트라 이사, 오병기 KT 상무, 정범식 라이나금융서비스 이사 등 총 10여명이다.
동문 회장을 맡고 있는 이건춘 스타캠퍼스 대표는 "학교의 위상은 학교의 우수한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학교 자체적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는데, 졸업동문회에서도 훌륭한 후배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돕고 싶어 직접 나서게 됐다"고 전했다.
미국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 복수학위 MBA는 기술경영분야를 접목한 커리큘럼 과정이다. 지난 1999년부터 국내 최초로 개설된 기술경영 석사학위 과정으로 최단기간(1.5년)에 미국 뉴욕주립대의 MSTM(Master of Science in Technology Management :이학석사)와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의 경영학석사 학위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100% 영어수업으로 이뤄지며 현재 500여 명의 동문이 모여 탄탄한 네트워크를 다져나가고 있다.
이 외에도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2016학년도 전기 모집과정으로 해외대학 복수 학위 MBA (핀란드 알토대, 중국 산동대), 산업보안, 대체투자, 빅데이터, 지식재산 MBA 과정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1차 전형 원서접수는 11월 10일까지, 자세한 모집요강과 전형자료는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홈페이지(www.assist.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입학설명회 참여 신청 및 문의: 070-7012-2225
- 2016학년도 전기 신입생 원서접수 및 문의: 070-7012-2700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