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aSSIST)는 오는 18일 종로 나인트리컨벤션에서 2016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미국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 MBA 입학설명회'를 연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20여명의 졸업생이 예비 입학생들을 위한 고민해결사로 나서 참석자들은 석사과정에 대한 궁금증뿐 아니라 커리어 고민에 대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일일 멘토로 나서는 미국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 복수학위 MBA 동문으로는 이건춘 스타캠퍼스 대표, 이유용 티유브이슈드코리아 전무, 윤효춘 코트라 이사, 오병기 KT 상무, 정범식 라이나금융서비스 이사, 전현경 커민스 차장 등이다.
미국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 복수학위 MBA는 최단기간(1.5년)에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의 경영학석사 학위와 미국 뉴욕주립대의 MSTM(이학석사)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기업의 핵심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커리큘럼과 차세대 테크노경영리더를 위한 기술경영 분야를 접목한 과정으로 수업은 100% 영어로 진행되며 교과 과정 내에는 3주간 해외 현지 수업과 기업 방문 등이 포함돼 있다.
이공계 출신에게는 경영 마인드와 전략적 사고를 접목할 수 있는 기회를, 인문계 출신에게는 최신 테크놀로지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해 경영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2016학년도 전기 모집과정으로 해외대학 MBA (핀란드 알토대, 중국 산동대), 산업보안, 대체투자, 빅데이터 MBA 과정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12월 8일(화)까지, 자세한 모집요강과 전형자료는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홈페이지(www.assist.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학설명회 참여 신청: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홈페이지(www.assist.ac.kr) / 문의 070-7012-2225
2016학년도 전기 신입생 원서접수 및 문의: 070-7012-2700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