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존슨앤드존슨 메디칼 아클라런트, 축농증 환자 위한 이벤트 진행

한국 존슨앤드존슨 메디칼의 아클라런트가 오는 11일까지 '축농증 속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축농증 환자와 가족 등이 시원하게 속풀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축농증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속풀이를 등록하면 된다. 주제는 다른 사람에게 털어놓지 못했던 고민, 축농증으로 인해 생긴 에피소드, 물어볼 곳이 없었던 질문 등 무엇이든 가능하다.

아클라런트는 선착순으로 속풀이를 등록한 50명에게 존슨앤드존슨 베이비 로션을 제공한다. 또 심사를 통해 베스트 내용으로 선정된 1등 1명에게 미니 빔프로젝터, 2등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노스인포 홈페이지(www.noseinfo.com)에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스인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아클라런트는 축농증에 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축농증(만성 부비동염, 질병코드 J32) 정보 사이트 노스인포를 오픈했다. 노스인포에서는 축농증의 증상과 합병증 등 기본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간단한 ‘코 건강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코 상태를 알아볼 수 있으며, 청소년과 임산부, 유·소아, 직장인 등 환자 대상군 별로 적절한 축농증 관리법 등의 정보를 찾을 수 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