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서울시, 남산골한옥마을 모습 담은 엽서 제작...홈페이지 신규회원 대상 무료 증정

서울시, 남산골한옥마을 모습 담은 엽서 제작...홈페이지 신규회원 대상 무료 증정

서울시는 지난 12월 '남산골한옥마을에서의 추억'을 주제로 실시된 사진공모전의 수상작품을 엽서로 제작해 시민들에게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공모전에서는 총 258명의 시민들이 응모했고 최우수상 선진영, 우수상 신은주 외 15명의 시민들이 수상했다. 최우수 작품은 선진영씨의 '설국(사진)'으로 눈오는 날의 남산골한옥마을 전경을 담고 있다.

서울시는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 중 최우수상을 포함한 4개의 사진은 남산골한옥마을 홍보엽서로 제작했다. 엽서 앞면에는 시민들이 직접 촬영한 남산골한옥마을의 풍경이 들어가 있고, 뒷면에는 남산골한옥마을 로고와 함께 해당 사진작가의 이름이 새겨졌다.


제작된 엽서 4종은 이번 달 한 달 간 '엽서 증정 이벤트'를 통해 다시 시민들에게 선물된다. '엽서 증정 이벤트'는 남산골한옥마을 홈페이지(www.hanokmaeul.or.kr)에 신규회원가입을 한 사람 중 선착순 500명에게 남산골한옥마을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존에 이미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했던 사람들의 경우, 별도신청을 통해 엽서 4종을 선물 받을 수 있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