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은 지난해부터 시작한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카 제공 이벤트 ‘가을맞이 캐딜락 뷰티풀 웨딩이벤트’의 고객 응모를 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10월부터 연말까지 결혼이 예정된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매월 한 차례 추첨을 통해 캐딜락 프리미엄 세단 차량이 웨딩카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 (10월 예식), ▲10월 10일부터 21일까지 (11월 예식), ▲11월 7일부터 18일까지 (12월 예식)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기간 예식을 앞둔 예비 부부들은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간략한 사연을 담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부들에게는 예식 당일 의전 운전기사의 에스코트와 함께 우아하게 장식된 캐딜락의 차량으로 식전 메이크업샵 에서부터 결혼식장, 그리고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편안하고 안전한 의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엠코리아 우 현 세일즈 마케팅 이사는 “인생의 가장 특별한 날 캐딜락과 함께하는 평생 잊지 못할 각별한 감동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웨딩카 이벤트 응모 당첨자는 10월 5일, 10월 28일, 11월 25일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sijeon@fnnews.com 전선익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