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도심형 SUV C4 칵투스(사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주말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주말 시승 이벤트는 지난 10월부터 실시한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에 이어, 고객들이 간편하게 C4 칵투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 마련됐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11월 매주 주말 시트로엥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약 2억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 참가 고객에게는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2008, C4 칵투스 이용 / 1000만원 한도 보험 가입 조건 / 전시장별 선착순 증정)과 함께 오리지널 우산, 키링 등 시트로엥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그리고 이벤트에 참가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아이더 캠핑용 매트, 시트로엥 레저용 무릎 담요가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 신청 및 시승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시트로엥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트로엥은 이번 주말 시승 이벤트와 더불어 1박 2일 동안 C4 칵투스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원데이 시승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C4 칵투스는 샤인(Shine), 필(Feel), 라이브(Live) 세가지 트림으로 판매 중이며, 가격은 각각 2890만원, 2690만원, 2490만원이다.(VAT 포함)
sijeon@fnnews.com 전선익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