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에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쓰담쓰담, 수험생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벤트를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구야 배낭여행 가자!’ 이벤트는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이 이벤트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하고 영업점에 내방해 '영(Young)하나적금'을 가입하거나, 인터넷∙스마트폰 뱅킹을 통해 Young하나적금을 가입하면 추첨하여 1등(1명) 50만원, 2등(5명) 20만원, 3등(10명) 10만원 국민관광상품권을 지급하는 여행경비 지원 행사다.
‘첫 발을 내딛는 준비’ 이벤트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Young하나적금을 가입한 수험생과 자녀의 수험표를 지참하고 두리하나적금을 가입한 수험생 부모님에게 쇼핑몰 할인쿠폰과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을 150개 영업점을 통해 총 9000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경제야 놀자!’ 이벤트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고3수험생을 대상으로 70여개 영업점이 직접 해당 고등학교에 방문해 예비 대학생을 위한 경제 교육을 진행하는 행사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KEB하나은행은 전국 초∙중∙고등학교와 1사1교 결연을 통해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20대 대학생 고객에게 가장 친근하고 가까운 은행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12월 23일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ilee@fnnews.com 이세경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