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즐기는 먹방 여행 '올데이 다이닝 패키지' 출시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즐기는 먹방 여행 '올데이 다이닝 패키지' 출시
호텔에서 즐기는 먹방 여행, 올데이 다이닝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레스토랑과 미니바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패키지(All-Day Dining Package)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올데이 다이닝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아늑한 1박, 레스토랑 5만원권, 각종 스낵과 맥주 4캔이 포함된 미니바 무료 이용, 뷔페 패밀리아 조식 30% 할인권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레스토랑 5만원권은 뷔페, 중식당, 일식당, 로비라운지 등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클럽 팰리스, 바, 델리, 미니바, 룸서비스, 음료 및 주류 제외)하다. 미니바로 제공되는 스낵은 총 8종으로 초콜릿, 과자, 에너지바, 견과류, 사탕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매월 첫째주 화요일 휴무)을 이용할 수 있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데이스낵, 해피아워, 사우나 등)도 제공된다.

편안한 휴식과 호텔 파인 다이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패키지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