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협, 사업자 맞춤형 '씨유 비즈 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신협, 사업자 맞춤형 '씨유 비즈 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신협은 개인사업자·법인에게 유용한 부가세환급 지원서비스 와이즈비즈(WiseBiz) 통합 회계관리서비스를 기본 탑재한 사업자 맞춤형 체크카드 씨유 비즈 플러스(CU biz+) 법인체크카드( 사진)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일반음식점 등 7개 업종에서 월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씨유 비즈 플러스 카드는 사업자의 카드사용내역에 대한 부가세환급혜택 가능여부를 편리하게 지원하고, 전자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발급 혜택, 온라인 질의응답 및 세무지원 상담, 세무기장 30% 할인 등의 기본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사업자가 선호하는 일반음식점, 주유소, 자동차정비, 골프장(골프연습장), 온라인쇼핑, 사무용품, 편의점 등 7개로 분류된 업종에서 일정금액(2만~5만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사용금액의 10%(주유소는 1리터당 50원)에 해당하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전월실적에 따라 금액을 충족해야 하며 7개 업종별에 대해서는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전체 통합캐시백은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신협은 사업자가 캐시백을 좀더 가치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업자의 자발적인 기부의사에 따라 캐시백 기부형을 새롭게 추가했다. 기부된 캐시백은 신협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소외된 이웃 및 지역사회 등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신협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5일까지 사용한 씨유 비즈 플러스 카드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휴대용 미니 가습기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