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고양시 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2018 메가쇼’ 참가

고양시 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2018 메가쇼’ 참가
고양시 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2018 메가쇼’ 참가. 사진제공=고양시


[고양=강근주 기자] 고양시 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이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릴 ‘메가쇼 2018 시즌1’에 참가한다.

이번 참가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입주기업의 사업성 검증과 창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입주기업 지원사업 중 하나다. 참가 기업은 전자상거래 해외 구매대행 온라인 쇼핑몰 ‘지니창고’, 유아교육용품 홈웨어 전문 쇼핑몰 ‘키즈모아’, ‘악세사리무브’ 등 총 3개 기업이다.

키즈모아. 악세사리무브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실시한 ‘2017 경기도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악세사리무브는 서울시여성능력개발원이 진행한 ‘수상한 그녀들의 성장 777 프로젝트’에도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서 지니창고는 메이크업용품을, 키즈모아는 유아용 장난감과 에코백 등 생활 잡화용품을 선보인다.
악세사리무브는 패션 액세서리와 20~30대 고객을 겨냥한 기프트 액세서리 등을 전시한다.

한편 2012년 개소한 고양시 여성창업지원센터는 맟춤형 여성창업 지원을 위해 개방공유형 여성창업 플랫폼 ‘고양꿈마루’ 조성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공사가 완료되면 ‘고양꿈마루’를 중심으로 여성창업인 누구나 이용 가능한 공간 제공 및 창업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