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NE클래스, '대치동 3주 방학특강' 오픈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옛 능률교육)의 중학영어인강 NE클래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대치동 3주 방학특강'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대치동 3주 방학특강은 짧은 방학 기간에 총 16시간 학습으로 중학교 학년별 문법과 독해, 서술형 등 영어 내신을 대비할 수 있는 단기 완성 코스다. 본 강의(교재 강의), 핵 강의(핵심 팁 강의), 데일리 트레이닝, 졸업시험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하며, 대치동 입시 전문학원에서 활동 중인 임현묵 강사의 강의 노하우와 NE능률의 영어 전문 콘텐츠를 결합해 영어 실력 향상을 돕는다. 특히 담당 강사의 세심한 설명이 돋보이는 작문 훈련을 통해 내신에서 비중이 높은 서술형 평가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또 수강생의 학습 동기를 강화하고자 환급 제도를 시행해 출석만 해도 3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졸업시험 80점 이상 달성 시 2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준다.

이와함께 NE클래스는 여름방학에 한해 대치동 3주 방학특강 구매 시 3만 원을 추가하면 ‘대치동 영어 ALL 프리패스’를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대치동 영어 ALL 프리패스는 대치동 3주 방학특강에 ‘대치동 정규반’ 강좌를 결합한 코스로, 대치동 정규반의 문법, 중학구문, 원서독해, 1등급 수능 등 13개 강좌를 1년간 무제한 학습할 수 있다. NE능률 베스트셀러 교재 58종의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당근멤버십 3개월 이용권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1종(선착순 500명)이 함께 제공된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