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황영철 의원," 한국당 조강특위 인적쇄신안 겸허히 수용"

황 의원의 수용으로 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 차기 당협위원장에 관심쏠려.

【홍천=서정욱 기자】 17일 황영철 자유한국당 의원(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 은 지난 16일 자유한국당 조강특위의 인적쇄신안 조치를 겸허히 수용한다 고 밝혔다.

이날 황 의원은 “지난 20대 총선의 공천파동과 대통령의 탄핵, 탈·복당의 어지러웠던 과정과 보복성 고발로 인한 재판을 겪으며, 저는 차기 총선의 불출마를 결심하였고 이에 당협위원장 직도 내려놓기로 하였다.”고 말했다.

황영철 의원," 한국당 조강특위 인적쇄신안 겸허히 수용"
17일 황영철 자유한국당 의원(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 은 지난 16일 자유한국당 조강특위의 인적쇄신안 조치를 겸허히 수용한다 고 밝혔다.
또,황 의원은 “ 조강특위에 이러한 뜻을 사전에 전달하였고 이에 저에 대한 당협위원장 직 배제를 결정한 당의 결정을 당연한 조치로 겸허히 수용하며,이번 당의 결정을 계기로 보수의 대통합과 혁신을 이뤄내 국민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디딤돌이 마련되어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국에서 가장 넓은 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에 당의 쇄신을 이뤄내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훌륭하신 분이 당협위원장으로 공정한 과정을 통해 선정되길 바란다.
”며, “이제 자유한국당의 평당원으로서 지역과 당의 발전을 위해 주어진 소명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자유한국당 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 당협위원장 문제가 황 의원의 수용으로 마무리 됨에따라 이 지역구 주민들은 벌써 차기 당협위원장 후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어 그 결과가 주목된다.

syi23@fnnews.com 서정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