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드 200만원 등 경품과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광주=황태종 기자】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품 이벤트 △가정·교육·건강 연계 이벤트 △해외 카드 이용이벤트 △무이자 할부 혜택 등 4가지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개인 신용카드/개인 체크카드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점을 통해 기프트카드(200만원권·5만원권)와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제공한다.
가정·교육·건강 연계 이벤트는 개인 신용카드/개인체크카드로 가정업종(가전, 가구), 교육업종(학원, 서점), 건강업종(헬스클럽, 이·미용실, 화장품)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5000원권 GS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해외 카드이용 이벤트는 해외겸용 개인 신용/개인 체크카드로 해외이용액 5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권 롯데마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혜택은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가전, 가구, 여행(항공사), 병원, 학원, 자동차정비, 손해보험 업종에서 3월 31일까지 최대 5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님의 한 해를 응원하고자 다양한 경품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2019년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들과 함께하는 광주은행 KJ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