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K-POP 스타 72명 핸드프린팅 전시

K-POP 스타 72명 핸드프린팅 전시
K-POP 스타 72명의 핸드프린팅이 인천 송도국제도시 송도컨벤시아에 전시된다. 사진은 전시된 K-POP 스타의 핸드프린팅 전경.


K-POP 스타 72명의 핸드프린팅이 인천 송도국제도시 송도컨벤시아에 전시된다.

인천관광공사는 국내 인기가수가 총출연하는 한류콘서트인 ‘INK콘서트’의 1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출연진 핸드프린팅을 송도컨벤시아에 설치했다고 16일 밝혔다.

핸드프린팅은 INK콘서트 10주년을 맞이한 지난해 황치열, AOA, 아스트로, 뉴이스트W 등 18팀의 출연진 115명이 참여해 제작됐다.

송도컨벤시아에는 핸드프린팅 전시 장소가 협소해 우선 역대 콘서트 포스터 10점과 K-POP 스타 핸드프린팅 72점만 전시됐다.

인천관광공사는 앞으로 INK콘서트가 열릴 때마다 스타들의 핸드프린팅을 제작하고 전시 공간도 넓혀 더 많은 스타들의 핸드프린팅을 전시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


INK콘서트는 매년 1만여명의 해외 관람객이 찾는 국내 대표적 한류관광콘서트로 오는 11회째를 맞고 있다. INK콘서트는 오는 9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다양한 국제행사가 개최되는 송도컨벤시아에 K-POP 스타 핸드프린팅 등 관련 홍보물을 전시함으로써 행사장을 찾는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음악도시‘로써의 인천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