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천호엔케어 건강즙 '껍질째 영양을 담은 양파' 출시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양파 껍질의 영양까지 담아낸 건강즙 '하루활력 껍질째 영양을 담은 양파'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내산 창녕 양파만을 선별, 기타 첨가물 없이 양파추출액만을 담아 양파 본연의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양파는 마그네슘과 칼슘, 아연, 셀레늄, 비타민C, 비타민B군, 필수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껍질에는 항산화 물질과 항알레르기 물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슈퍼 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천호엔케어는 이 점에 착안해 양파의 껍질을 벗겨내지 않고 그대로 추출해 양파의 풍부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제조 과정에서 양파 특유의 매운 맛을 순화시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하루활력 껍질째 영양을 담은 양파'는 캡이 달린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제품은 한 세트에 30팩으로 구성된 실속형 패키지로 1일 1~2회 1팩씩 식전이나 식후 기호에 따라 차갑게 혹은 데워서 마시면 된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젊은 층을 위해 론칭한 '하루활력' 브랜드를 통해 2030세대의 건강 니즈에 맞는 다양한 원료와 형태의 건강식품을 출시하며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기존 사과, 오렌지, 포도 등 과채류에 국한된 음료 시장에서 203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고민에 맞춰 양배추, 헛개, 흑마늘, 도라지 등 건강 원료를 담아내 카테고리를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