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실라리안, 가정의 달 특별판매

1+1증정 이벤트, 최대 20%할인 행사

【안동=김장욱 기자】"5월 가정의 달은 실라리안과 함께"
경북도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공동브랜드 '실라리안' 전시판매장(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373)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스승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특별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30일 밝혔다.

오는 5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 일부 품목에서 최대 20%까지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유기 수저세트, 천연인견 스카프, 간장 선물세트, 홍삼액, 실라리안 국수 등은 1+1 증정이벤트(한정수량)도 실시한다.

특히 2일부터 20일까지 실라리안 전시판매장에서 실라리안 제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어버이날 코사지, 스승의 날 꽃다발, 성년의 날 장미꽃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외 게릴라이벤트, 하계 실라리안 할인 행사, 추석 할인행사, 연말 이벤트 등을 추진해 제품 홍보, 이미지 개선, 매출 향상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도 중소기업 우수제품 공동브랜드 '실라리안'은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에도 불구하고 인지도 부족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도가 공동브랜드를 개발해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34개사가 참여 중이다.

5월부터 실라리안 신규업체를 모집할 예정이며, 10개사 이상을 선정해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통한 기업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실라리안 브랜드 파워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근식 도 중소벤처기업과장은 "실라리안 브랜드의 지속적인 홍보와지원을 통해 판로를 확대하고 매출을 향상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