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아이스크림홈런, 인기 애니메이션 ‘세미와 매직큐브’ 제공

아이스크림홈런, 인기 애니메이션 ‘세미와 매직큐브’ 제공

[파이낸셜뉴스] 18) 초등 1위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수학을 어려워하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인기 애니메이션 ‘세미와 매직큐브’를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전용 학습기에 인기 애니메이션 ‘세미와 매직큐브’를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세미와 매직큐브’는 ‘수포자’(수학을 포기한 사람)들을 위한 EBS 최초 수학 학습만화로, 주인공 세미가 갖가지 수학미션을 해결하며 수학술사로 성장해 가는 내용이다. 방영 당시 동시간대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에 공개되는 ‘세미와 매직큐브’는 홈런 정회원 대상으로, 전용 학습기에 있는 ‘글로벌리더십’ 코너의 ‘감성/창의성’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두 편씩 업로드되어 연말까지 총 26화 전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신유미 콘텐츠기획팀 팀장은 “’세미와 매직큐브’는 초등학생이 좋아할 만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수학과 친해질 수 있도록 돕는 좋은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수학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가 만든 가정용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은 인터넷 유해환경이 차단된 전용 학습기에서 학교 공부에 필요한 전 학년 콘텐츠를 제공한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