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휴온스그룹, 2020년도 신입직원 50명 공채

휴온스그룹, 2020년도 신입직원 50명 공채

[파이낸셜뉴스] 휴온스그룹은 오는 21일까지 미래 성장을 함께할 '2020년 신입 공채 29기'를 50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제약영업(국내), 연구개발, 경영지원(법무, IT) 등 3개 부문이다. 제약영업 및 경영지원 부문은 4년제 대학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연구개발 부문은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한다. 공통 우대사항은 지원부문 관련 전공자 및 관련 업무 자격증 소지자로 국내영업 부문은 전역장교를, 연구개발부문은 실험 및 연구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휴온스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 및 채용 포털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모집하며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및 실무면접 △경영진면접 △채용건강검진 △입문교육까지 5단계 전형을 거쳐 입사하게 된다.

휴온스그룹은 함께 도약을 꿈꾸는 신입사원의 패기와 열정, 적극성과 직무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며, 실무적합도 및 인성 등을 다각적으로 평가해 '최적'의 인재를 채용하겠다는 계획이다.

휴온스그룹은 이번 채용을 위해 지난 4일 '2019 리딩코리아 잡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수도권 및 지역 주요 대학과 채용 박람회에서 총 18회의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휴온스그룹 인사 담당자는 "미래 산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약·바이오 산업에서 매년 새로운 성장의 역사를 쓰고 있는 '휴온스그룹'과 비전을 함께 할 우수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며 "인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그룹의 성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그룹은 지주회사 '휴온스글로벌'을 주축으로 제약 사업을 영위하는 '휴온스'와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메딕스', 감염 관리 시스템 기업 '휴온스메디케어', 의료용기 기업 '휴베나', 건강기능식품 기업 '휴온스내츄럴', '휴온스네이처'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임직원들의 복지 및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선택적 근로시간제 △어린이집 운영 △가족 경조사 지원 △학자금 지원 △주택자금 지원 △셔틀버스 운행 등을 운영하며 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