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관광경영학 전공은 지난 11월 16일 인천 로얄엠포리움 호텔에서 ‘관광 미래지식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급변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우리나라 관광의 변화에 대해 알아가고, 관광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논의하기 위해 열렸다.
재학생은 물론 졸업생과 관광경영학 전공의 교수진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의 1부에서는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관광경영학전공 김대희 교수의 ‘우리나라 관광 동향에 관한 연구’에 대한 특강이 열리고 우리나라 관광의 미래에 대해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에서는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관광경영학 재학생인 이후종 학우의 ‘와인에서 찾은 인생’에 대한 강의가 이어졌다.
관광 미래지식 포럼을 통해 전공에 대한 전문지식을 더욱 고취시키고 나아가 교수자와 학습자의 원활한 소통으로 친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였다. 이 행사는 동문 간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는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관광경영학의 대표적인 행사이다.
이태희 주임교수는 “관광경영학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참여해 주신 재학생들과 관광 미래지식포럼을 응원하고 격려해 주시는 동문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관광경영전공은 직장인 특별과정으로써 경희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 취득과정이다. 토요일을 활용하여 많은 분들이 관광산업분야의 전문경영인으로 거듭나길 희망하며, 학교에서는 최고의 교수진으로 수준 높은 교육과정을 제공하겠다”고 알렸다.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관광경영전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