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천재교육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진행

16일 오후 9시 CJ오쇼핑서 방송
경품 혜택에 적립금 지급도

천재교육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진행
/사진=천재교육 제공


[파이낸셜뉴스] 천재교육이 오는 16일 오후 9시부터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CJ쇼크라이브'를 통해 영유아 전집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2015년 출시 이후 75만 세트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한 영·유아 전집의 베스트셀러 ‘돌잡이 시리즈’의 종합 패키지로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세이펜 1종 △세이책상 1종 △세이벽그림 3종 등 총 102종으로 구성됐다. 동일한 주제를 수학, 한글, 영어, 명화로 반복 가능한 연계학습이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인지능력 확장과 통합적 사고 형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코로나19로 나들이가 어려운 엄마들을 위해 집안을 쾌적하게 만드는 공기청정기를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돌잡이 시리즈 방송 진행 중 패키지를 구매해 라이브톡으로 인증을 하는 사람에게는 10명을 추첨해 '클레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 행사카드 결제 시 7%의 할인 및 CJ적립금 최대 5만원을 지급하고, 16일까지 구매 후 5월 5일까지 CJ몰에 상품평을 작성한 사람 전원에게는 '토킹 모야몽 인형'을 준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최근 코로나로 인한 '집콕생활'로 아이들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엄마들을 위해 이번 방송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아이들과 즐겁게 놀면서 친밀감도 높일 수 있는 돌잡이 시리즈와 천재교육이 마련한 다양한 혜택으로 쾌적한 가정학습 진행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