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천재교육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11일 CJ오쇼핑 방송

천재교육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11일 CJ오쇼핑 방송


[파이낸셜뉴스] 천재교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1일 저녁 8시부터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CJ쇼크라이브'를 통해 영유아 전집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같은 주제를 수학, 한글, 영어, 명화로 자연스럽게 반복되는 연계학습을 제공하는 영∙유아 전집으로, 그림책과 놀이책, 세이펜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아이들의 오감 발달 및 발달 단계에 따른 체계적인 교육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세이펜 1종 △세이책상 1종 △세이벽그림 3종을 포함해 총 10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방송은 코로나로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더 관심이 높아진 엄마들을 위해 친환경 육아용품 브랜드 밤보네이쳐와 협업했다.
방송 중 라이브톡으로 구매인증을 한 30명을 추첨해 자녀의 위생 관리에 필요한 '밤보 드림 물티슈 10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행사카드 결제 시 5%의 할인과 CJ적립금 최대 3만원을 함께 지급하며, 오는 11일까지 CJ몰에서제품 구매 후 25일까지 상품평을 작성한 사람에게는 '토킹 모야몽 인형'을 증정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돌잡이 시리즈가 더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체계적인 놀이 교육이 가능한 돌잡이 시리즈로, 알차고 즐거운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