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2020년도 가을학기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입학 심사를 한층 더 신속하게 진행하고, 입학 여부도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하이패스’ 입학 심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패스 입학 심사 행사는 29일, 6월 12일, 6월 26일, 7월 10일 총 4회에 걸쳐 오후 1∼5시까지 인천 송도에 위치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행사 3일 전까지 한국조지메이슨대 홈페이지 온라인 원서 접수를 완료한 후 G-넘버를 발급받아야 한다.
행사 당일에는 영문 성적 증명서, 졸업 증명서, 공인영어성적 등 필수 서류와 자기소개서, 추천서 등의 선택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공인영어성적이 없는 경우에는 조지메이슨대학교 자체 공인 영어 시험인 ‘Versant Test’를 사전 등록 후, 행사 당일에 응시해 결과를 제출할 수 있다.
필요시, 입학처 직원들과 별도의 인터뷰도 진행 가능하다.
한국조지메이슨대는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인증을 보유한 경영학과, 두 명의 노벨 경제학상 수상 교수진을 배출한 바 있는 경제학과를 포함해 국제학과,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및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를 100% 영어로 진행하며, 졸업 시에는 미국캠퍼스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한다.
켈리 정 한국조지메이슨대 입학 처장은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신속한 입학 심사를 거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국제학교 및 해외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국내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미국 대학교로의 편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