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한국씨티은행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참여 등록 없이 해당 카드 이용시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조건만 충족하면 누구나 다음달 3일까지 이 음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7월17일까지 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DIY 카드 자랑대회'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발급 고객 중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카드를 디자인하고 #카카오뱅크씨티카드 #내가만든씨티카드 #DIY카드자랑대회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작 중 우수작으로 선정되는 고객들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등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2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통신비와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5% 청구할인 등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7000원이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가능하다. 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연말까지 카카오 리틀프렌즈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혜택과 이벤트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jyyoun@fnnews.com 윤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