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SC제일은행은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가 공식 메인 파트너로서 후원하는 리버풀FC의 영국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리버풀 우승 축하 영상을 본 뒤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채널별로 각 3명에게 리버풀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SC제일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리버풀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버풀 공식 유니폼(10명)과 구디백(30명) 등을 증정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버풀 응원 사진을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SC제일은행리버풀, #SC제일은행챔피언스위크 등)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달 3일부터 31일까지 자산관리(펀드∙신탁∙방카슈랑스) 상품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1년간 자산관리 상품 가입 실적이 없는 PB 고객(신규 포함)이 자산관리 상품에 새로 1000만 원 이상 가입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리버풀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과 모자 세트를 증정한다.
상품에 2000만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8월 말까지 유지하는 고객 가운데 수신상품 합계액이 30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리버풀 구디백을 제공한다. 자산관리 상품에 5000만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8월 말까지 유지하면 리버풀 구디백과 고급 텀블러를 증정한다.
한편 SC제일은행은 SC그룹과 함께 2010년부터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인 리버풀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jyyoun@fnnews.com 윤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