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A+ 달성하면 장학금 최대 500% 환급! 유니스터디 '리턴패스' 출시

A+ 달성하면 장학금 최대 500% 환급! 유니스터디 '리턴패스' 출시

메가스터디교육그룹 아이비김영㈜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대학인강 교육 브랜드 ‘유니스터디’가 2020년 2학기를 맞이해 '500% 리턴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학생을 위한 계열별 전 강좌를 무제한 제공하고, A+ 학점 획득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500% 리턴패스'를 수강하는 대학생이 2학기 성적에서 A+ 학점을 받을 때마다 수강료 전액(100%)을 환급해준다. A+ 학점에 개수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500%를 환급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 내 계열에 따라 모든 강좌를 1학기 동안 무한 수강할 수 있어 계속되는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자칫 떨어질 수 있는 전공 실력을 보완할 수 있다. 더불어 강사가 직접 답해주는 학습 Q&A도 무료로 제공한다.

김석철 아이비김영(주)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대학생들의 대면 수업 개학 일정이 지연되면서 학습성과 저하가 우려되는 상황이다”라며 “이 같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이러한 혜택을 기꺼이 제공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가능한 많은 대학생에게 도움이 되고자 경제적인 가격을 제시하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리턴패스는 판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7일까지 정상 판매가격 대비 반값에 수강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회원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