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더눈 솔루션
[파이낸셜뉴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루테인을 더한 발효유 '더눈(The noon)솔루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솔루션'은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출범한 멀티 솔루션 발효유 브랜드다. 장 건강은 기본,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요소들을 플러스해 일상 생활에서 보다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위솔루션'에 이어 1년 반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이다.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루테인과 비타민 A, 비타민 C, 결명자 추출물 등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총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외 다양한 성분들이 담겼다. 제품 1병당 배합함량 기준으로 6mg의 루테인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A와 비타민 C는 일 필요 섭취량의 30%가 들어있다. 결명자추출물, 야생 블루베리, 아로니아 농축액 등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130ml 4입 기준 4480원, 8입 기준 7980원이다. 전국 대형마트와 수퍼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더눈솔루션은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더한 신개념의 멀티 솔루션 발효유로 요거트의 본래 기능인 장 건강 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요소들을 넣어 개발된 제품"이라며 "위솔루션에 이어 더눈솔루션이 밝고 가벼운 하루를 위한 현대인의 멀티 솔루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