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해외송금 간편하게...'부산은행-U Anytime 송금' 서비스

해외송금 간편하게...'부산은행-U Anytime 송금' 서비스
'부산은행-WU Anytime 송금' 서비스

[파이낸셜뉴스] BNK부산은행은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웨스턴 유니온 송금을 보내고 받을 수 있는 '부산은행-WU Anytime 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수취인의 계좌번호가 없어도 모바일뱅킹 앱에서 영문 이름, 받을 국가, 보낼 금액만 입력하면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해외로 송금을 보낼 수 있다.

송금을 받을 때는 송금 의뢰인에게 받은 10자리 송금번호(MTCN)등 정보를 입력하면 은행 영업시간 중에 실시간으로 자금을 받을 수 있다.

이용대상은 개인고객(외국인 포함)으로 1일 최대 미화 7000불까지 가능하다.
송금 보낼 때 수수료는 금액에 상관없이 무조건 5불이며, 송금 받을 때에는 별도 수수료가 없다.

부산은행은 이날부터 12월 말까지 부산은행-WU Anytime 송금 서비스를 이용해 미화 500불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환율을 50% 우대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송금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송금수수료 무료 쿠폰 100매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현찰로 교환이 가능한 외화기프티콘 (USD150, USD100, USD50 각 1매)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