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IBCT, ‘레지스월렛 2.0’ 리뉴얼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IBCT, ‘레지스월렛 2.0’에 자체 블록체인기술 ‘레지스(LEDGIS)’ 지원
-월렛 업데이트 기념, 오는 20일까지 선착순 1,000명 LED 코인 지급 


IBCT, ‘레지스월렛 2.0’ 리뉴얼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사진설명: IBCT 레지스월렛 2.0 ‘에어드랍 이벤트’)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레지스월렛(LEDGIS Wallet)’이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지난 4일부터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지스월렛 2.0’은 IBCT(㈜블록체인기술연구소, 대표 이정륜)의 차세대 블록체인기술 ‘레지스(LEDGIS)’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자산을 위한 모바일 지갑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월렛은 UI/UX를 직관적으로 개선했고, 실명인증(KYC)을 통한 계정 생성으로 안전성을 높여 암호화폐 송금부터 지갑 이용이 더욱 용이해진다. 자칫 관리 소홀로 분실 이슈가 있던 개인키(private key) 또한 본인인증으로 복구가 가능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에어드랍 이벤트’는 올 초 출시된 ‘레지스월렛 1.0’ 글로벌버전에 대한 이용자들의 꾸준한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준비됐다. 이벤트는 레지스월렛 2.0 신규 가입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20LED를 지급한다. 추천인 아이디 등록 시 신규 가입자 및 추천인에게 각각 5LED씩 제공하며, 우수 홍보자에게는 3,000LED 및 기프티콘 증정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지스(LEDGIS) 공식 홈페이지 및 IBCT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레지스월렛은 독자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보안성이 한층 강화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다.
최근 글로벌 가상자산시장의 일거래액이 102조에 달하며, 코스피시장의 9배 규모로 성장한 만큼 안전한 지갑 레지스월렛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러 개의 DApp을 편리하게 추가할 수 있는 레지스월렛으로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력이 가능할 것”이라고 레지스월렛의 비전에 대해 말했다.

IBCT는 자체 연구개발(R&D) 센터를 보유한 블록체인기술연구소다.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레지스(LEDGIS)’ 및 디지털자산 지갑 ‘레지스월렛(LEDGIS Wallet)’ 개발사로 혁신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4차산업분야의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