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부산 온천동에 대규모 '래미안 포레스티지' 들어선다

삼성물산 내년 상반기 2331가구 일반분양에 '시선 집중' 

부산 온천동에 대규모 '래미안 포레스티지' 들어선다
내년 상반기 분양에 앞서 사전 홍보관 운영에 나선 온천동 4043가구 규모 '래미안 포레스티지' 조감도. 사진=삼성물산 제공


[파이낸셜뉴스] 내년 상반기 부산 동래구 온천동 온천4구역 재개발사업을 통해 명품 아파트 대단지 '래미안 포레스티지'가 분양될 예정이다.

20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래미안 포레스티지'는 지하 6층 지상 최고 35층 36개동, 전용면적 39~147㎡ 404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조합원과 임대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49~132㎡ 2331가구가 일반분양된다.

■ 자연·교통·편의·교육 등 쾌적한 생활인프라 입지
'래미안 포레스티지'는 금정산, 금강공원, 금강식물원 등의 녹지시설과 인접해 있어 도심 속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부산도시철도 1호선 온천장역 이용이 가능한 단지로 허심청, 홈플러스, CGV 등 인접해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NC백화점 등의 편의·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다 내성고, 사대부고, 중앙여고, 대명여고 등의 명문 학군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 우수한 커뮤니티 시설과 외관 특화 설계
단지는 남측향(남동향, 남서향) 위주의 배치와 판상형 중심설계로 채광성, 통풍성을 높였다. 금정산이 인접해 있다는 점을 고려해 경관확보에도 신경을 썼다.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 설계로 단지 내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금강공원 산책로와 연계된 래미안 둘레길도 조성돼 단지 내 조경시설들을 감상하며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단지별로 조성되는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사우나, 수영장(2단지)와 게스트하우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의 부대시설도 조성돼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였다.

■ 분양 앞두고 '웰컴라운지' 사전 홍보관 운영
현재 삼성물산은 '래미안 포레스티지' 사전 홍보관인 '웰컴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래미안 포레스티지 웰컴라운지에서는 청약과 분양관련 자료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웰컴라운지는 부산시 동래구 금강공원로 20번길 23 호텔농심 1층에 위치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