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테크닉’ 강좌, 교재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 한석원 강사의 2022 개정 수능 수학 대비 개념 강좌인 ‘알파테크닉’이 개강했다.
‘알파테크닉’은 교과서 개념을 통해 고난도 문항까지 풀어낼 수 있는 일관된 방법을 알려주는 실전 개념강좌로 대성마이맥에서 10년 넘게 가장 많이 선택 받는 한석원 강사의 대표 강좌이다. ‘알파테크닉’ 수강생 황 군은 “요즘은 기교나 화려함에 현혹되어 교과서 개념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한석원 선생님의 풀이는 수수하지만,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 입장에서 볼 때, 시험장 풀이의 최종 지향점이라 생각한다.” 며 해당 강좌를 추천했다.
현재 대성마이맥에서는 ‘알파테크닉’ 강좌 개강을 기념해, 2개의 공통과목(수 I, 수 II)에 선택과목인 미적분, 확률과 통계, 기하 중 1개를 선택하여 강좌와 교재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한석원 강사가 강의하고 있는 대성마이맥은 전영역 강력한 라인업이 강점이다.
지난 3월 한국갤럽 조사결과에 따르면, 성적향상에 도움이 된 수능인강 강사 상위 12명 중 6명에 대성마이맥 강사진이 꼽혔다.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탐 임정환, 생명과학 윤도영, 화학 정훈구 강사가 그들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