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 수학 대비 한석원 강사의 첫 기출분석서 출시
- 교재 패키지 (공통과목 2 + 선택과목 택 1) 할인 혜택 제공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 한석원 강사의 2022 개정 수능 수학 대비 기출분석서인 ‘28년간 기출문제집’이 지난 12월 공개 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한석원 강사는 공식적으로 처음 선보이는 기출분석서인 ‘28년간 기출문제집’을 출시하며 “변화가 예고된 2022학년도 수능 수학은 섣불리 예상해서도, 예상 할 수도 없다” 며 “지금은 개정 수능 수학 출제 범위에 맞는 역대 수능 및 평가원 모의고사의 모든 문제들을 반드시 풀어볼 필요가 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28년간 기출문제집’은 다가오는 2022학년도 수능 수학 출제 범위에 맞게 공통과목 2편과 (수I, 수II) 선택과목 3편 (미적분, 확률과 통계, 기하)이 각 1권씩 5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I, 수II 편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이와 함께 학습의 편의를 위해 공통과목 2편과 선택과목 1편을 동시 구매할 수 있는 교재 패키지를 출시하여 10% 할인 혜택과 출시 일정에 맞는 자동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한석원 강사는 해마다 변화하는 평가원 출제 경향에 발맞춰 신규 강좌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특히 2020년에는, 최근 높은 난도로 출제되고 있는 4점 문항, 소위 ‘준킬러 문항’에 대비하는 강좌인 ‘4의 규칙’과 한석원 수학 연구소 최우수 문항 중 반드시 되짚어 봐야 할 확률과 통계 50제, 가형 30번 30제 엄선해 기획한 ‘화룡점정’ 강좌를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