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16일 온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16일 온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온라인 입학설명회 안내 포스터.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오는 16일 유타대 아시아캠퍼스(UAC)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오는 30일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최종 지원 마감일을 앞두고 입학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학부모가 대상이다.

유타대 아시캠퍼스 학과 및 학사시스템 설명, 입학 서류 제출 안내, 입학 지원 관련 합격 노하우, 합격 가능 내신 범위 등 2021년 봄학기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진학에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고등학생들은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지원 시 수능점수 없이 영어공인점수와 내신점수로 지원할 수 있으며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토익(TOEIC) 공인점수를 통한 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심리학, 신문방송학, 영화영상학, 도시계획학, 환경건설공학, 전기컴퓨터공학 등 총 6개 학부와 공중보건학과 생명의료정보학 등 총 2개의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가을학기에는 그래픽 디자인 학부가 신설된다.


이번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유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학생들은 인천 송도캠퍼스 3년, 미국 솔트레이크캠퍼스에서 1년간 수학하면서 미국 유타대와 동일한 졸업장을 받게 된다.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관계자는 “올해 신설되는 전기컴퓨터공학의 경우 4차 산업 관련 학과로 직업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