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 피시방창업비용 부담 줄이는 파격적인 혜택 화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코로나 확진자 수가 한풀 꺾였으나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자영업자들의 한숨 소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지속되는 코로나 19 불안감에도 PC방 업계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며 위기를 극복하고 있는 아이센스리그PC방이 화제다. 아이센스 리그PC방은 업계 내 낮은 피시방창업비용, 다양한 혜택뿐만 아니라 샵인샵 브랜드인 '쉐프앤클릭'을 바탕으로 먹거리 판매와 배달의 민족 앱에서 배달 사업을 진행하여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 피시방창업비용 부담 줄이는 파격적인 혜택 화제!

아이센스리그PC방은 본사에서 런칭한 ‘쉐프앤클릭’ 샵인샵 브랜드는 오픈한 전국 가맹점에 입점시키며 먹거리 F&B 사업으로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전부터 배달 사업을 시작, 업계 유일하게 PC방 상호명을 사용하여 최초로 ‘배달의 민족’ 앱 입점에 성공하면서 샵인샵배달창업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조사에 따르면 아이센스리그PC방의 먹거리는 피시방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큰 부가수익을 내고 있다고 한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이 카페 커뮤니티, 유튜브, SNS, 배달앱 등에 아이센스리그PC방의 음식 후기와 먹방영상, 인증샷을 남기는 등 ‘PC방 맛집’으로 불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코로나 19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매출과 창업시장의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후 배달사업과 서빙로봇, 24시간 실시간 비대면 게임대회 도입, 그리고 다양한 창업혜택으로 인한 피시방창업비용 절감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사업설명회를 1월 25일(월) 오후 2시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소규모 사전예약제로 진행한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가맹점주에 한해 재창업대당 1만 원 보험제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PC방 창업에 관심이 있으나 이동에 어려운 창업 희망자들을 위해서도 실시간 무료상담을 24시간 진행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2021년 새해를 맞이해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불안감을 해소하고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을 장려하기 위해 1월 한정 선착순 프로모션 혜택을 공개했다.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 피시방창업비용 부담 줄이는 파격적인 혜택 화제!

1월 한정 프로모션으로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방역 세트 비용을 본사에서 50% 지원한다.
블루오션 책상 방역 세트 할인과 전자출입명부 QR 코드 인식 스탠드, 방역 분리 칸막이, 투명칸막이, 마스크 1,500개, 방역 청소세트 등 방역 물품들을 본사에서 지원해주어 예비 창업자들의 비용부담을 줄였다.

더불어 금전적인 문제로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프랜차이즈론 5천만 원 1년 이자지원과 1금융권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다. 1금융권 대출 협약을 통해 안정성을 높이고 비용부담을 줄였다.